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산촌멋잡], [연대맛집] 싱가폴 크림 쌀국수 '락사'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어제 누군가 사무실 난방을 켜놓고 가서
간만에 사무실이 따뜻하네요^^
고의..는 아니겠지요 ㅎㅎㅎ

어제 저녁 신촌에 갈일이 있어
들어보기만하고 먹어보지 못했던
싱가폴 크림 쌀국수를 먹고 왔습니다^^

락사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35
02-325-3288
매일 10:30 - 21:30



예쁜 주전자에 차를 내어주네요
이것도 처음먹어보는 맛이었습니다.
처음엔 이상했는데 식사 후에 마시니
개운하고 좋네요^^



메뉴입니다~ 커버가 가죽이라 고급지네요.
한페이지에 음식이 하나씩 소개되어있어
사진찍기가 힘들었어요^^;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로~
http://www.laksa.co.kr/?doc=sub_03
단품식사 만원내외 입니다~

시그니춰 메뉴인 싱가폴쌀국수 락사와
무난하게 팟타이를 주문했습니다



팟타이가 먼저 나오고..
맛있어보이죵?^^



고소한맛과 짭쪼름한 맛이 일품입니다~
팟타이를 즐겨하지 않는편인데...
맛있네요. 고명도 넉넉하고..



차돌박이와 함께 한젓갈~
숙주는..ㅡㅡ
숙주빼달라하고 싶었는데 같이 먹을거라
어쩔수 없었네요 하핫



곧 다음메뉴인 크림쌀국수가 나왔습니다~



고명이 푸짐하네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주 맛있었습니다!!
국물이 어디서 먹어본듯 아닌듯
태국커리 맛도 나고 크리미한게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묘~한 매력이 있네요, 자주찾게 될듯합니다^^



면발이 약간 우동면 스타일인것도 특이하네요
베트남 쌀국수와는 전혀다른..
태국식 커리에 크림을 붓고 우동면을 넣은 맛
입니다 ㅎㅎㅎ



인스타에 올리면 라임주스를 준다해서
간만에 인스타 업로드했네요^^
근데 비주얼이 너무 다르잖아...
주스가 아니고 에이드네요~ 맛은 그냥 레모네이드 맛^^

그래도 맛있게 마셔주고 왔습니다.

동남아 음식 좋아하시는분들,
새로운맛으로 입맛을 자극하고 싶은신분들께
강추하는 맛집입니다^^

이상 와방큐트 였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