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남가좌동 맛집], [서대문구맛집] 성화칼국수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연속해서 칼국수집 포스팅이네요~
날씨가 춥다보니 자꾸 뜨끈한 국물이 생각납니다~ ㅎㅎ

성화 칼국수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재울로10길 21
02-305-3277

엄마와 아들이 운영하는 동네 작은 국수집입니다~
특별한 맛집이라기보다는
주인 아주머니의 푸근함과 아드님의 해맑음이 좋습니다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음에도 장사가 잘되는집인거 같습니다.



메뉴입니다~ 적당한 가격같아요~
국수이외에도 비빔밥도 팔고있습니다~
주류도 판매했던거 같은데
지금은 판매하지 않고 있는거 같더라구요^^

잔치국수와 맥주의 궁합좀 보려했더니...ㅎㅎㅎ



들어가서 앉으면 따뜻한 보리차를 내어주십니다.
동네식당에서만 볼수있는..



밑반찬입니다~
국수의 생명인 김치 맛도 괜찮은 편입니다~



주문한 잔치국수가 나왔습니다~
푸짐하게 담아 주셨네요^^

건장한 남자에게 양을 더많이 주시는
경향이 있는거 같아요^^

양많으신 분들은 주문하면서 많이 달라고 하면
푸짐하게 주십니다ㅎㅎ



콩나물을 덜어내고(못먹어요ㅠ) 국물에 잘풀었습니다.
맛은 평범하게 맛있습니다~ 집에서 해먹는거 같기도하고..^^

먹을때는 양이 많은거 같지만 한시간 지나면
다 꺼져버리는 잔치국수.. 식사보다는 새참으로 먹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다른메뉴들도 먹었었는데 괜찮더라구요~
제입맛에는 팥칼국수랑 잔치국수가 베스트 같습니다~

이집 역시 따로 찾아가기보다는
근처에 갈일있으시면 들러볼법한 집이었습니다
이상 와방큐트 였습니당~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