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치동 맛집], [강남맛집] 소문난 바지락 칼국수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추위가 좀 누그러들었는지
어제보다 춥진 않은거 같네요

이번포스팅은 겨울에 잘어울리는
바지락 칼국수 입니다~

소문난 바지락 칼국수

서울 강남구 삼성로 321
매일 10:00 - 22:00 (명절 휴무)

02-557-2560 (주차가능)

메뉴입니다~
사실 저는 팥칼국수를 먹고 싶었는데..
어찌어찌하여 바지락 칼국수로 통일 하였네요^^



에피타이져로 왕만두를 시켜봅니다~
통통하고 크네요^^
이거만 먹었는데 벌써 배가 부릅니다 ㅎㅎ



메인인 칼국수가 나왔네요~
큰대접에 나와서 각자 덜어먹는 방식입니다.
저는 그냥 일인분씩 따로 담아서 나오는게 좋더라구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귀찮아서? 이렇게 나오는 건가?하는
기분을 지울수 없었습니다ㅎㅎㅎ

그래도 맛있게 먹어 줍니다~




칼국수의 생명은 김치!죠ㅎㅎ
김치도 맛있는 편이네요~
잘먹고 왔습니다~

여러가지로 평범한 집이었던거 같습니다~
따로 찾아 가기보다는 지나다가 뜨거운 국물 생각나시면
한번 들러보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 와방큐트 였습니당~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