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홍대맛집], [연남동맛집] 일본가정식 킨지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눈도 오고 사무실도 너무 춥네요
출근길이 너무 미끄럽더라구요~
눈길 조심하시길바랍니다^^

이번에는 핫한동네인 연남동을 다녀왔습니다~

킨지

서울 마포구 동교로 227-11
070-7778-6167
월~목 11:30~22:00
금~토 11:30~24:00
(재료소진시 마감)



사장님의 염원이 담겨있는 네온사인. ㅎㅎ
이미 맛집이 되었는지 문전성시를 이루고있네요~
운이좋아 바로앉았는데 바로 대기줄이 생기더라구요^^



메뉴입니다~ 다 맛있어 보여서 뭘골라야할지 한참고민했어요



일식집스러운 물컵입니다. 녹차 맛이 나더라구요
아.. 녹차였나봅니다 하핫



일행분이 시킨 칠리가라아게나베 치즈추가입니다.



생각보다 매콤합니다~ 치즈랑 아주 잘어울리네요~
치킨도 실하고 맵,단,짠이 잘어우러졌네요~



제가 주문한 스테키동입니다~ 양이 생각보다 푸짐하네요^^



살치살이 부드럽습니다~ 양념도 맛있고 밥하고 정말 잘어울리네요^^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추천할만한 맛집입니다~

다만 한가지 문앞쪽에 2인용 자리는 없앴으면 하네요
한테이블이라도 더 늘리려는 마음은 이해하는데..
너무 춥고 카운터옆이라 계속 사람들 엉덩이가 왔다갔다..ㅎㅎ
그리고 밥먹는동안 아래와같은 풍경을 계속 봐야하는게
좀 그렇습니다^^

혹시 가실분있으시면 문앞 2인자리는 피해주세요~

이상 와방큐트 였습니당~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