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남가좌동 맛집], [서대문구 맛집] 한라한우곱창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2018년 이라는게 믿기지 않네요ㅠㅠ

오늘 포스팅할곳은 곱창전문점
한라한우 곱창입니다^^

한라한우곱창

주소 :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로 22
전화 : 02-303-0720
영업 : 15:00~24:00



주택가에 있는 집인데 연예인들 사인이 많네요~
맛집인가 봅니다 ㅎㅎ
환풍시설도 잘되어있습니다. 어차피 냄새는 베지만요^^



메뉴입니다~
모듬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입니다. 여기에 된장국도 나왔습니다.
이날 스트레스가 심하여 소맥을 한잔 해주었습니다.
역시나 마실때 마다 후회합니다ㅎ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오고..
통통한게.. 가격대비 양도 적당한거 같습니다.



주인(으로 추정되는) 아주머니가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친절하시고 음식에 자부심이 있으세요^^
정겹게 이런저런 농담도 하시고~

이거 먹고나서 곱창과 대창을 1인분씩 더 시켜먹었습니다
맥주도 다량..ㅎㅎ
정신없이 먹느라 중간 사진이 없어서 죄송합니다ㅠㅠ



그래도 뭔가 부족한듯하여 밥을 하나 볶습니다.
기름맛이 잘 스며든 진리의 볶음밥이네요 ㅎㅎ



술이 남아서 곱창전골을 시켰습니다;;
'소'자 인데 건더기가 푸짐했어요~

이날 너무 과식해서
배터지는 줄알았습니다 ㅎㅎㅎㅎ
(+숙취ㅠㅠㅠ)

강력 추천드립니다~
위치가 애매하긴 하지만
꼭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와방큐트 였습니당~
앞으로 더 좋은 포스팅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