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미아사거리 맛집] 황금회어장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황금회어장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회를 좋아하긴 하나보네요~
자주 먹게 되네요^^

황금회어장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8길 65
전화번호 : 02-980-1177
영업시간 : 정보가 없어용ㅠㅠ 12시까지는 하는것같아요
가실분들은 전화문의 꼭하고 가세용^^



메뉴입니다~
남자 3명이가서 모듬회 + 서더리탕 시켰어용
배불리 먹었습니다^^

스끼다시.. 라는 말을쓰고 싶지 않은데
대체할만한 좋은게 생각이 안나네요..

활어회를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음식들입니다~



초밥3종입니다~ 사람수대로 나왔는데 먹다가 찍었어요ㅎㅎ



조개탕.. 별로 좋아하는 음식은 아닌데 이날따라 시원합니다~



연어샐러드입니다. 연어는 조금 들어있어요..



물회 양념이 맛있네요. 밥시키고 싶었어요~



이것도 석화랑 붕장어 조금먹고 패쓰..



찜요리 같은데 이것도 제가 별로라서.. ㅎㅎㅎ


드디어 메인 모듬회네요~ 광어 우럭.. 그리고 .. 기억이..
도미였을..거에요 하핫
정말 싱싱합니다~ 나름 회많이 먹는 편인데 괜찮은거 같아요 이집.



그리고 사진을 열심히 찍고 있었더니

인터넷에 잘올려달라고 산낙지 서비스를 주시네요

그런데 옆테이블 아저씨가
왜 누구는 서비스 주고 누구는 안주냐고
엄청 난리 치네요ㅡㅡ
틀린말은아닌데..

먹는 내내 너무 소란스럽고
일하시는 아주머니한테도 막대해서
좀 불편한 사람이었거든요..

괜히 아주머니께 죄송한마음이..
그래도 아저씨 잘달래서 보내고 대처 능력이
좋으시네요^^

정신없어져서 매운탕과 맥주사진이 빠졌네요^^
잘먹고 왔습니다~

힘든 하루였지만 잘 극복해 봐야겠어요..
와방큐트 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