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연희동 카페 :: 마호가니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오늘 잠시 첫눈이 내렸었는데 다들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카페를 한군데 소개할까 합니다~

마호가니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45
전화 : 02-337-8849

주차지옥인 연희동에서 비교적 넉넉한
주차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페자체도 3층으로 규모가 큰편입니다~



메뉴사진을 찍지못했네요;;
메뉴가 다양한 편이었던거 같습니다.
드립커피도 스텝분이 정성스럽게 내려주십니다~
커피 원두도 따로 판매하더라구요

주방도 오픈형이라 커피 만드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케잌이 맛있어 보였습니다~
같은 계열사?인 제과점에서 매일 새로만든 케잌을 공수한다고 하네요



제일 넓은 2층입니다~
오픈하자마자가서 사람이 없네요ㅎㅎ

테이블 간격이 넓직합니다. 시원시원하네요~
프라이빗 공간도 2군데 있습니다.
어지간해서 는 자리잡기 힘들어요 ㅎㅎ



주문한 커피와 파이 입니다.
카페라떼랑.. 오른쪽은 이름이 어려워서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커피맛은 추천할만합니다~ 굿굿

45파이 초코..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는데
비주얼에 비해서 맛은 그저그랬습니다.
비닐장갑을 같이 주길래 의아했는데
먹다보니 알겠더군요 ㅎㅎ

소개팅 or 썸타는 분이랑은 드시지 말기.. ㅎㅎㅎ



카페에 관한 소개 책자도 잘만들어 놓았네요~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수준이 높은편입니다
주차가 된다는것도 큰장점인거 같습ㄴ디ㅏ
연희동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들러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이상 마치겠습니다~
글쓰는도중 지진 소식이 있네요ㅠㅠ
부디 큰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와방큐트 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