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강남맛집], [대치맛집] 미스터오징어 :: 오징어회, 활어회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야근과 출장으로 얼룩진 몇일이었네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미스터 오징어를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다른 횟집을 가려하였으나 문을 닫아서
근처에 검색을해서 가게되었네요^^

미스터 오징어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로 606
전화번호 : 02-568-3550
영업시간 : 매일 17:00 - 05:00


메뉴입니다~ 가격은 적당한거 같네요~
1번 오징어+활어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찬은 간단히 나옵니다



계란찜은 푸짐하게 나오네용~



메인 메뉴입니다~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이쁘게 플레이팅해서 나오네요
괜찮은거 같습니다~



가게 이름답게 오징어가 통통하고 싱싱하네요~
초장이랑 밥비벼 먹으면 맛있습니다.



맥주 한잔이 빠질수 없는 부분인데.. 마음이 급했는지
사진을 안찍었네요 ㅎㅎㅎ

회도 싱싱한하고 양도 넉넉한 편입니다.
저는 우럯회는 좋아하지 않아서 광어 위주로..


튀김은 그냥 구색맞추기용인지 그럭저럭입니다~



제일 좋아하는 지느러미는 따로 올려 놓았네요~
그리 많은 양은 아니었습니다~

오늘도 푸짐하게 먹고 왔습니다.
회는 살안찌는거 맞죠???^^

체인점도 많고..
가볍게 회에 한잔 하고싶을때
방문하기 좋은곳 같습니다.

이상 마치겠습니다~
비오는 금요일 이네요
우산 잘 챙기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와방큐트 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