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치동 술집 : 수제맥주 전문점 '생활맥주'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일하느라 정신없었던 하루였네요~
급 맥주가 땡겨서
맥주집 리뷰를 해볼까해요^^

생활맥주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82길 19
영업시간 : 매일 16:00 - 04:00

간판이 강렬하네요.
2차로 간단하게 맥주 마시기
좋은집 같습니다~



나름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네요~
자리는 좁은편입니다.



간단한 안주들과 국산 크래프트 비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배가 부른 상태라서
두꺼운 감자와 IPA, 바이젠
한잔씩을 주문했습니다~



왼쪽이 바이젠 입니다.
밀맥주인데 너무 신맛이 많이 나네요ㅠ
빛깔은 참 고운데...
제가 생각한 맛은 아니었어요
IPA는 그럭저럭 먹을만한 합니다~
초점이 테이블에 맞춰졌네요;



갓 튀긴 감자는 맛없기가 힘들지요~
배부른데도 잘도 먹습니다 ㅎㅎ


그냥 맥주도 시켜봅니다.

계량컵에 담아주네요~
근데 이컵 이뻐요.하나 가지고 싶음 ㅋㅋ


짧게 마무리했습니다~
전국에 체인점도 많고
여러명보다는 두명이서
간단히 2차하기에 좋을꺼 같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와방큐트 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