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망원동 카페 홍대 딩가케이크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달달한 케이크 한입하고 싶은 오후네요^^
오늘은 저번주말 동네산책중에
발견한 집을 소개해 볼까합니다.
혼켘하고 왔네요.ㅎㅎ


딩가케이크

주소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93
영업시간 : 매일 13:00 - 21:00 월,화요일 휴무
대표메뉴 : Earl gray cake(조각당 7000원, 한판 49,000)


외관부터 이쁩니다. 아기자기 핑크핑크합니다.
지나가다가 눈에 확띄더라구요~
집근처인데 이런데가 있는지도 몰랐는데
검색해보니 유명한 집이었네요.



일요일 오전11시반 쯤인데 가게안이 꽉차있네요.

좁은데 사람도 많고 해서
내부사진은 많이 못찍었네요ㅠㅠ
구석구석 잘 꾸며놓았더군요.
포장해가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케잌패키지도 가게 분위기에 맞게
이쁘게 해놨더라구용



조명또한 디테일이..ㅎㅎ



케잍들이 정말 귀엽지 않나요?+_+
여기 주인이 일러스트레이터 출신이라고
본거 같아요.

저는 간단히 먹고 싶어서
작은걸로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우유
3가지만 파는거 같았습니다.


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 줍니다.


야무지게 한입~

맛있네요~
특별한 맛은 없는거 같지만
눈이 즐거운 케이크같습니다~

다음번에는 대표 메뉴를
먹으러 와봐야겠습니다~^^

생일케이크로 구입하면
여성분들한테
센스있다는 소리 들을수 있을듯하네요~

위치가 애매하긴하지만
홍대나 합정쪽 오실일 있으시면
한번쯤 가볼만한곳 같아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와방큐트 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클릭 한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