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분당맛집] 두향-두부전문점 @정자동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늦은 점심을 먹고 포스팅 하나해봅니다~

지난주말 간만에 멀리 나갈일이 생겨
다녀왔네요^^

두향 정자본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곡남로 5
영업시간 : 매일 - 10:00 - 22:00, 일요일 08:00 - 22:00



메뉴이구요~ 저는 바싹불고기 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두부를 크게 좋아하진 않아서
젤 첨에 나오는 메뉴를 시켜봤습니다.^^
정식은 2인이상 주문가능하여서
사진은 2인분사진입니다~



메인요리 바싹 불고기
평범할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묵사발..은
제가 별로 안좋아해서 패스..^^;
묵은 무침이죠~



순두부찌개
전문점답게 두부가 솨라있네요~
많이 맵지않고 맛있어요



김치전 보기보다 큽니다
넉넉하고 평법한맛.


밑반찬도 깔끔하네요~

전체적으로 만족하였습니다~
일부러 찾아가기 보다는 근처에 가시일
있으실때 한번 들러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같습니다.

자체 건물이라 넓고
주차장도 편리하게 되어있어서 인지
가족 단위손님이 많더라구용~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