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강남맛집], [상성맛집] 오발탄 :: 한우,양구이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월요일이 오고야 말았네요..
아침부터 맥주 땡깁니다 ㅎㅎ

양구이 전문점 오발탄에 다녀왔습니다.
얼마전 연남동의 모 곱창집에 갔다가
너무 맛없게 먹고 와서..

... 맛있는 양구이를 먹어야만 하겠더라구요
그래서 갔습니당^^
토요일 오후 8시쯤 방문하였고 만석이더군용

오발탄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로 606
전화번호 : 02-511-1012
영업시간 : 매일 11:30 - 02:00

메뉴입니당~ 가격이 좀 있는편입니다..



밑반찬입니다~ 깔끔한편이고
다먹으면 스텝분이
알아서 리필 해주십니다~



양무침. 이건 알아서
리필 안해줍니다.ㅎㅎ
얘기하면 해주겠지요? 아마..



특양구이 2인, 한우대창 1인분 입니다.
어디나 그렇듯 염통은 서비스
여기는 염통도 맛있네요 고기같아요^^



스텝분이 맛있게 구워 주십니다.
모든 고기는 굽는 사람의 손길에
영향을 많이 받지요 ㅎㅎ



다 구워졌습니다+_+
양도 대창도 모두 대만족입니다~
고소한 기름이 흘러 넘칩니다ㅠㅠ
간만에 맛있게 먹었네용
양(量)이 좀 아쉽네요ㅎㅎ
둘이서 3인분으로는
택도 없습니다.



물론 맥주한잔 빠질수 없는 부분이구용~



아직 배부르지 않으므로
비빔냉면과 누룽지를 주문하였습니다.
비냉이 좀 제기준 많이 맵긴했는데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그래도 아쉬워서 대창1인분과
맥주를 추가주문하고



마지막 후식으로 팥빙수까지

잘먹고 왔네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가끔 가볼만한곳 같습니다~
체인점이라 많더라구용

이상 마치겠습니다~
급추워진 날씨가 겨울을 알리는것 같네요
감기안걸리게 조심하세용^^
와방큐트 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