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강남카페], [상성동카페] 에잇디 시티카페 (315타이완 카페)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따뜻한 밀크티한잔이 어울리는 날씨네요^^
타이완 밀크티를 마시고 왔습니다~

에잇디 시티카페 삼성점

(315타이완 카페)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47
영업시간 : 평일 07:30 - 24:00 주말 11:00 - 22:00

포스코사거리에 자리잡고있습니다.
밤에 갔는데 홀로 불이 켜져있더군요^^


밀크티는 hot과 ice 메뉴가 다르다는점이 특이하네요~
뭔가 전문적인 느낌입니다.
가격도 메뉴만 보면 저렴해보입니다ㅎㅎ

소금커피도 있던데 맛이 궁금하네요~
스텝들이 사이가 좋아 보입니다^^


제가 싫어하는 등받이 없는 의자.ㅡㅡ
간단하게 한잔 마시고 가는 느낌입니다.
마감시간이 얼만 남지않아서 그런지
손님은 별로 없었습니다. 사진 촬영하기는 좋네요 하하



다양한 대만의 스낵과 음료들을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대만 토스트도 판매하고있는데 맛있어 보였지만 저녁을 먹고
온거라 포기하고ㅠ 더먹을수 있는데..ㅠㅠ



귀여운 뽑기기계도 있구요~



오키나와 브라운 슈가 / 오리지널을 주문하였습니다.
오리지널이 훨씬 맛있네요~ 크기는 일반 종이컵이랑 비슷한 크기..
저렴한게 아니었어..ㅎㅎ 맛은 좋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망고 젤리가 있길래 큰걸로 하나 집어와봅니다.



하지만 곧 저지당하고 작은걸로..
안드셔 보신분들 추전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집에 오는길에 클리어했습니다~ ㅎㅎ



아이고 이쁘다~

구경할것도 많고 재밌는 카페네요~
홍차맛은 잘모르지만 제입맛에는
맛있었습니다~

작은 사이즈는 두모금 먹으면 없어지므로
큰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와방큐트 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한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