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미아사거리 맛집] 서울명품 민물장어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날씨가 러시아 같이 춥네요ㅠㅠ

이번에는 장어구이집을 다녀왔습니다.
요즘 기력도 떨어지고 몸도 아프고... 해서
원기 회복겸 다녀왔습니다.^^

서울 명품 민물장어

(명품수산)
주소 : 서울 강북구 월계로 1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전화번호 : 02-980-2299

간판이름이 꽤나 기네요^^ 문앞에는 장어 수조가 있습니다.



들어가면 입구 바로 옆에 장어숙성 냉장고가 있는데
크기별로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장어를 고르고 자리를 잡으시면 됩니다~

사장님이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네요^^
1kg에 3만8천원 인데.. 4만원 이하의 물건은 거의 없고
4만원 중반 ~ 5만원 초반 정도에 것들이 많네요

튼실해 보이는 놈으로 하나 골라봅니다.



메뉴이구요~
장어를 못먹는데 어쩔수 없이? 온사람들을 위해
한우 꽃등심도 판매하고 있네요~ 특이해요 ㅎㅎ



기본찬이구요~ 셀프코너에서 리필가능합니다.
왼쪽에 미나리 무침이 쌉쌀하니 맛있더라구요~
여기에 된장찌개도 나옵니다



기다림의 시간이 끝나고 드디어 장어가 나왔습니다~
숯불에서 초벌구이해오는거 같네요~
직원분이 맛있게 굽고 잘라주십니다+_+



장어의 핵심인..
1인 1꼬리 먹어주시고..ㅎㅎ



이제 다익었습니다!!
기름진게 아주 맛나네용!!



소스에 찍어 생강이랑 먹으면.. 캬~~~
직장 상사랑 가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ㅠㅠ

맥주도 마시고 푸짐하게 먹고 왔습니다^^
싸지도 비싸지도 않고 가격만큼은 하는거 같아요
근처 가실일 있으면 추천 드립니다~

기분탓인지 오늘 아침부터 기운이 생기는 느낌?ㅎㅎ
이상 와방큐트 였습니당~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