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연희동 맛집], [홍대맛집] 이자카야로바다야 '카덴'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셨나요?
오늘 출근해보니 일이 산더미네요ㅠㅠ
주말후에는 즐거웠던만큼 데미지도
큰거 같습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은 지난달에 다녀온
'카덴'입니다.
정호영 쉐프가 운영하는 집이라
꼭한 번가봐야지 했는데 기회가 되어 다녀왔습니다^^

1층은 우동집 2층은 이자카야로 운영 되고 있으며
영업시간이 다르더라구요.
1층은 일찍 마감하는듯합니다

이자카야로바다야 카덴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73
02-3142-6362
평일 18:00 - 24:00 일요일 휴무



우드소재로 이루어진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좌측 룸식좌석, 가운데 바, 우측 창가자리
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오픈 키친이라 정호영 쉐프가 요리하는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방송이미지와 다르게 상당히 날카롭더라구요^^



메뉴입니다. 각종 사케를 보유하고있네요~
기본 메뉴와 매일 바뀌는(풀체인지는 아니겠지요;)
카덴 추천 요리가 있습니다.

일단 모듬 사시미와, 한우 스지조림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죽?과 기린이치방 생맥입니다.
한숟갈짜리네요 ㅎㅎ



모듬 사시미가 바로 나와주시고..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새우도 달달하고.. 고등어회도 간만에 맛봤네요!
맥주가 마구 들어갑니다...



한우스지조림 입니다!



소의 힘줄 부분 이라는데 도가니 비슷합니다.
오래 조렸는지 엄청부드럽고 양념이
제대로 베어들었네요
갈비찜 느낌의 음식인거 같아요

밥하고 먹어야할거같은데..
바게뜨 하고도 잘어울리는게 신기해요^^



맥주안주 하려고 시킨 새우깡입니다.



작은새우인데 나름 알찹니다.
식감하며 고소한맛하며..
최고의 맥주안주 인듯합니다~



맥주값이 감당이 안되어 차리리
사케를 먹기로 합니다ㅠㅠ
오랜만에 사케.. 맛있긴한데
내일 숙취가 걱정입니다 ㅎㅎㅎ



잔이 이뻐서 집에도 하나 사놓고 싶어요^^



사시미와의 궁합도 굿~
사케를 먼저 마실걸 그랬나 봅니다.



안주가 부족하여 또하나 주문해봅니다.
양키모라고 아귀의 간 요리입니다.
바다의 푸아그라 라고 하던데..
먹어본적은 없지만요^^
어떨지 궁금해서 시켜보았습니다



비주얼은 소세지 같기도 하고 치즈 같기도..
식감은 부드럽고 크리미합니다.
맛은 풍부하긴한데 호불호가 많이 갈릴거 같네요^^

저는 먹을만 했는데 일행은 한입 먹고 땡~이네요 ㅎㅎ

잘먹고 왔습니다~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저는 다른 메뉴들도 먹어 보고싶어서
재방문하려합니다^^

근데 가격대비 양은 좀 적은거 같네요
2차로 가시면 좋을꺼 같아요^^

이상 와방큐트 였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