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치동 맛집], [강남맛집] 철순이네 김치찌개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눈이 엄청나게 내리네요~ 눈길 조심하세요~
오늘 퇴근은 지하철을 이용해야 할거 같군요..

이번에는 김치찌개를 먹고 왔습니다.
어지간해서는 밖에서 김치찌개를 사먹는 일이 없는데
가려던곳이 문을 닫아서 근처 아무데나 들어갔네요^^

엄마한테 미안한?집 인가봅니다 ㅎㅎㅎㅎ

철순이네 김치찌개

서울 강남구 삼성로81길 27
02-561-2017
매일 11:00 - 23:00




메뉴입니다~ 이동네 물가를 감안했을때 저렴한 편입니다.
체인점이더군요.
김치 부대찌개를 주문해 봅니다~



매장이 넓은편이고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깔끔합니다~ 전에는 고기집이 있던 자리인데
업종을 바꾸셨더라구요.. 맛있었는데..

저녁시간대에 갔는데 들어가서 나올떄까지
손님이 거의 없어서 좀 걱정이됩니다ㅠㅠ



기본 반찬이 먼저 세팅되구요~
계란후라이 해주는 집 정말 좋습니다+_+



얼마안되어 주문한 김치부대찌개가 나옵니다~
2인분+라면사리1추가 이구요, 양은 적당했습니다.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김치찌개 맛보다는
부대찌개에 김치를 넣은 맛이랄까..
맛있으니 된거지요 ㅎㅎ




한그릇 뚝딱하고 나왔네요~
조미료 맛이 과하지 않고 적절하게 어우러졌네요~
매콤하고 깊은 맛이 있는 편입니다.
오늘 같이 눈오는날 반주와 함께 즐기면 좋을거 같아요~

이상 와방큐트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