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가 이야기

자이카 크리스탈 휴미디파이어 Xikar Crystal 250 Humidifier

자이카 크리스탈 휴미디파이어 Xikar Crystal 250 Humidifier

(휴미더용 가습기)


기존에 쓰던 스펀지형 가습기가 성능이 너무 안좋아서 큰맘먹고 구입하였습니다.

직구할까 말까 하다가  2주나 기다리기엔 내 시가들이 말라가고..하여 국내샵에서 

더 비싸게 구입했어요ㅠㅠ 


250 스틱용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박스샷~ 안에 설명서도 있는데 안찍었네요;




저 구멍들 위로 전용 솔루션액을 적당히 안에 있는 충전제가 적셔지면서 가습이 활성화 됩니다~

솔루션은 비싸므로 저는 약국에서 파는 정제수나 증류수를 이용합니다.

그래도 한여름에는 솔루션액을 사용하는게 안전합니다.(곰팡이 생성방지)



측면 확대 샷 _ 크리스탈이라기보단 젤리를 잘게 잘라논 형상입니다.

습기가 다하게 되면 젤이 수축하면서 말라가게 됩니다. 그때 다시 물이 부어서 활성화 시키면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을 부으면 질척거리면서 점성이 생깁니다.

물도 새지않고 스펀지 형보다 사용하기가 훨씬 편리합니다.



뒷면은 고무자석으로 되어있습니다. 네모난 철판두개에 양면 테이프가 붙어있습니다

자력이 상당합니다~



휴미더에 장착샷 _ 1주정도 사용해본 결과 스펀지형 가습기 보다 훨씬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휴미도 사실때 아예 같이 구입하는게 좋을꺼같습니다~ 


스펀지 가습기는 손이 너무 많이 가고 습도 얼마나 남았는지 가늠이 안되어서 관리하기가 참 귀찮은데요.

크리스탈 가습기는 안이 훤히 보이기 때문에 언제 수분을 추가해 줘야 하는지 한눈에 보입니다

진작 구입하지 않은게 후회됩니다.ㅠㅠ


저는 3개 구입하여 500시가용 휴미더에 두개 300시가용에 1개 넣어놨구요 

이제 시가만 몇백개 채워 넣으면 됩니다.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