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냥이공간

[일상] 노트북 스티커로 꾸며주기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면서
묵혀두었던 노트북을
꺼내어 봅니다.ㅎ

집에서는 침대에서 하고 싶어서요~
먼지는 많이 쌓였는데
다행히 잘돌아가긴하네요^^


미국여행 갔을때 쓸데없이 비싸게 사온
NBA스티커들을 준비합니다. (농구 좋아해요 ㅎ)



깨끗히 닦은 내 맥북에어 인민에어
4~5년 전쯤 산거같은데 아직 쓸만합니다^^



정직한 배열로 붙여줍니다. 정렬된것을 좋아하기에..
사진은 깔끔한거 같은데
들뜬부분이 있네요. 기포도.. 찢어진곳도..
다붙일때쯤 깔끔히 붙이는 법을 터득하네요 하하

제가 좋아하는 팀들입니다.

시카고불스,  LA레이커스, 보스턴셀틱스, 

골든스테이트워리어스,뉴욕닉스 이렇게했어요~


생각만큼 깔끔하게 안붙여져서

절반의 만족이네요^^
와방큐트 였습니다~


공감은 큰힘이 됩니다.^^


'일상, 냥이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 사무실에서 밥해먹기(파스타)  (0) 2017.10.23
증식용 군대 건빵 후기  (1) 2017.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