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냥이공간

증식용 군대 건빵 후기

 우연히 건빵을 얻게 되어 먹어 보았습니다.

증식용은 아마 식사 대용이라는 뜻일 겁니다.
비상식량의 느낌으로..
HARDTRACK 이름답게 겁나 딱딱합니다.^^

요즘 군용 식품을 파는 샵이 많은데 개인적으로는
별로 입니다. 그냥 호기심이나 추억?으로 
사드시는 거겠지요.


절반정도 들어있는거 같습니다.
밑장빼기냐..


별사탕은 한번 녹았다가 굳었는지
원래의 모양이 없어졌습니다.
저는 건빵 먹으면서 이거 5배정도의 양이 필요할거 같더라구요 ㅎㅎ
건빵이 워낙 심심한 맛이라.


건빵 안먹어 본지가 십년도 넘은거 같은데..
추억의 맛으로 먹긴 먹겠는데 
정말 맛이 없네요 그나마 우유에 불려 먹으면 먹을만
했는데 그냥 먹긴 힘드네요 아무맛도 없고 목막힙니다. ㅎㅎ
그래도 간신히 다먹었네요.
역시 건빵은 군에 있을때 맛있는 건가 봅니다.

요즘 건빵으로 만드는 요리?들이 많던데
그런 레시피를 참조하여 만들어 먹어야 할거 같습니다.^^

이상 리뷰를 마침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릴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