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달의 잡지부록

[이달의 잡지부록] 17년 10월에스콰이어 (Esquire) 휴대용재떨이

안녕하세요?
와방큐트 입니다~^^

정기적으로 잡지들을 구매하고 있는데
부록들을 매달 소개해보려합니다^^
부록 때문에 잡지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다고하네요.ㅎㅎ

에스콰이어 10월호 부록은

휴대용 재떨이 입니다~

일단 커버모델 동건이형 잘생겨 주셨구요~

열어봅니다.. JTI라는 스위스 담배회사의 소개가 나오구용~
'웹툰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이크종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한정판 재떨이' 라고 하네요.

커버를 열면 'MANNERS' 센스있네요^^
재질은 플라스틱같은 비닐이랄까...
아님 그반대려나.. 암튼 그렇습니다~

크기는 담배각보다 좀 날씬하고 내부 마감도 잘되어있습니다~
충전제가 있는지 약간 빵빵한 느낌이네요.
산소를 완벽차단할수있게 설계 된거 같습니다~

휴대용 재떨이 쓰시는 분은 거의 못본거 같네요.
일드에서나 가끔보고..ㅎㅎㅎ

그럭저럭 쓸만해 보이기는 하는데
저느 권련담배는 피우지 않아서
친구 주려구용^^
방문감사드립니다~~

공감은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